넘버원 파워볼의 원리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클릭

넘버원 파워볼의 원리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클릭

Tip) 홀, 짝의 패턴 같은 경우에는 많이 경험하고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 파워볼엔트리
사다리의 홀짝 패턴같은 경우 일정한 복사 패턴이 존재하기 때문에, 워볼엔트리 중계
많이 알아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 사다리가 시작되는 지점을 뜻한다. 우출 과 좌출이 있습니다.

줄: 출로 부터 시작되는 줄의 갯수를 뜻 한다. 3줄과 4줄이 있습니다.

2)패턴 보통 홀 과 짝 에만 패턴이 있다고 생각하며, 홀 짝 에서만 패턴을 보려고 하지만,
사실상 홀 짝은 출 과 줄의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결과값에 불과합니다.

고로, 출 과 줄에 패턴을 맞추면 홀 짝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출 과 줄에도 데칼코마니,
역데칼, 장줄, 퐁당이 존재 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ip) 홀 짝 패턴이 쉽게 나오면 상관 없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출 과 줄로 피해서 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다.
올킬이란 출과 줄과 홀또는 짝을 모두 맞추는 것을 뜻한다.

ex) 좌출 3줄 짝 / 우출 4출 짝 / 우출 3줄 홀/ 좌출 4줄 홀 이렇게 4개가 존재한다.
묶배팅이 없는곳 들도 있지만,
있는 곳 같은 경우에는 3.8배당정도의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다.

2)올킬 각이 자주 나오는 구간.

올킬은 주로 홀 짝이 장줄로 가거나,
퐁당으로 이어질때 높은 확률로 터진다.

왜냐하면 홀짝에서 줄과 퐁당이 생길때,
출 과 줄에 패턴이 생기기 때문이다.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A구간은 퐁당 구간이다.
퐁당 구간 시에 출은 데칼 / 줄또한 데칼로 흘러 가고있다 .
이렇게 보듯이 장줄 구간이나,
퐁당 구간은 출 과 줄 또한 패턴이 명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올킬을 노려볼 만한 가장 좋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다.

나머지 줄 꺽기 등 고급 스킬 같은 경우에는
위에 내용들을 모두 습득 한 후에 다시 한번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방법은 많은 연습을 요구하며,
자신만의 구간을 지속적으로 넓혀 간다면,
어떠한 구간이 오더라도 높은 승률을 갖을 수 있습니다.

나눔로또 파워볼 대/중/소 게임은 대/중/소 세개의 선택지가 있지만,
실제로는 1~28의 일반볼 다섯개의 총합으로 계산되는 것이므로,
대/중/소 에 대한 패턴이 아닌 일반볼 28개를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네임드 사다리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홀/짝 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볼 28개에 출현값에 대한 통계치와, 연속 출현에 따른 확률을 계산합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 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1등이 나올 경우의 수보다 6배나 많은 표본은
이렇게 정밀한 계산이 가능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나, 확률게임에서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확률과 통계의 모순“입니다.

확률과 통계의 모순이란?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접근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분명 매 회차 50% 확률이지만 앞면만 100번 연속 나오는 경우는 보지 못합니다.

동전던지기 횟수가 늘어나면 늘어 날수록, 앞면 혹은 뒷면만 많이 나오는 경우는 없고,
총 횟수가 50:50에 근접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시행‘이지만,
통계적으로 시행의 횟수가 커질수록 각각의 확률에 맞도록 회귀하는,
다시 말해서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는다는 모순이 있습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성질에 대해서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다만 눈속임 만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확률과 통계라고 할 지라도,
이러한 모순은 절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0000~9999 까지 만개의 번호가 가능한 번호자물쇠를 딴다고 했을때,
0000부터 시작하여 9999까지 전부 다 해볼 수도 있겠지만,
만약 비밀번호가 9000번 이었을 경우 9000번이나 시행해야 풀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 숫자가 1만개가 아니라 우주의 원자 개수보다도 큰 숫자라면 어떻게 할까요?
이럴땐 처음부터 차례대로 넣는 것이 아니라,
랜덤한 순서로 넣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몬테카를로 방법이며, 큰 숫자중 에서 답을 찾거나,
많은 계산이 필요할 때 적은 횟수로도 높은 신뢰수준으로 정답을 유도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점이 찍힌 넓이를 통해 원주율(파이)를 계산하는 과정입니다.
만약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점을 찍어 넓이를 계산 한다면
n이 작을 때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지 않겠지요.

이렇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하여,
200회차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직후 5회차간 어떤 일반볼들이 등장할지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1회에 등장할 수 있는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 이므로,
직후 5회차간 등장할 일반볼의 조합은 98280 x 5 가 아닌,
98280^5 , 즉 9 x 10^24 개 (0이 24개)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숫자가 됩니다.

이를 짧은 시간안에 모두 계산할 수는 없기에 몬테카를로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직후 5회간 어떤 볼이 나와야 현재의 경향성을 유지하는지 파악합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확률게임의 경우, 배당의 비밀만 잘 파악한다면
카지노 혹은 딜러를 이길 수 있게됩니다.

선택지가 두개뿐이고, 그 두 선택지가 나올 확률이 반반일때,
즉, 각각 50%일 때에는 배당이 2가 기준이 됩니다.
선택지가 나올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기준 배당이 나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원형 돌림판이 있고,
랜덤하게 다트를 던진다면 각 구간에 들어갈 확률은 각각의 넓이에 비례하게 됩니다.

확률에 역수를 취해보면 총 몇번을 던져야
최소 한번 당첨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계적 기댓값을 알 수 있습니다.

초록색 구간을 예로 들어보면 통계적으로 5% 즉,
20번 던졌을 때 하나의 다트가 초록색 구간에 꽂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초록색 5%에 해당하는 기준 배당은 한번 당첨되는
통계값과 같이 확률에 역수를 취한 값인 20이 됩니다.

그러나, 기준 배당에서 조금 낮은 배당을 걸고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바뀐 배당에 따른 확률 및 통계값은 반대방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즉, 배당에 다시 역수를 취하면, 기준 확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첨 확률이 아닌 손익분기를 기준으로 하는 확률이 됩니다.

다시말해서, 만일 배당이 2.3이라고 한다면, 약 43%가 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43% 이상의 확률을 확보할 수만 있다면 결과적으로는 이익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중,소 의 경우 선택지가 세개이다보니, 당연히 홀짝보다 배당이 높습니다.

당첨확률에 대한 기준배당입니다. 이 기준배당보다 높다면 중이 구간이 가장 작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당첨확률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이 포스트를 보시면 컨셉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소 의 경우 약 2.3~2.8 정도의 배당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치로 2.5라고 한다면 기준 확률은즉, 40% 이상의 당첨률만 확보한다면 장기적으로 이익이 됩니다

파워볼 이론 및 분석기는 알고리즘 계산 뒤 5회간 2회~3회 이상의 당첨을 보장해주므로,
당첨률이 40%~60% 이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마틴 프로그램 배팅이 없어도 장기적으로 이익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제재하거나 최대 배팅한도에 걸려 마틴 프로그램
배팅을 할 수 없을 때 조차도 이론 및 분석기는 장기적으로
가면 갈 수록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 도박에나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가지고 있는
자본금에 대한 정확한 배팅액을 알려주는 마틴 배팅 프로그램까지 있다면
이중으로 보장된 안전성을 바탕으로한 완벽한 재테크가 될 것입니다.

미국내 45개 로터리커미션에서 실시하는 멀티스테이트 로또입니다.

수 천만의 사람들이 즐기는 파워볼은 이월될 때 잭팟의 크기가
매우 빠르게 늘어나는 정말 흥분되게 재미있는 로또지요.

잭팟은 4,000만불에서 시작하여, 1등 당첨자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이월되며,
이월금액은 최소한 1,000만불을 보장합니다.

1~69사이의 5개 번호와 1~26사이의 1개의 파워볼을 맞추면 1등이되고,
나머지 2등부터 9등까지 당첨등수가 있습니다.

1게임의 가격은 미국달러 2불입니다.

주의: 선택한 번호를 주의 깊게 확인하세요.
파워볼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모든 주문은 결제와 함께 거래가 완료됩니다.

과거에 다음과 같은 대형 잭팟이 나온 역사가 있습니다.
1988년 Lotto America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92년 파워볼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어 계속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59분 (태평양시간대-PST/PDT)에 추첨을 하며,
플로리다에서 진행합니다. 캘리포니아 에서
판매 마감시간은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00분입니다.

귀하가 어느 주에서 티켓을 구입했느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대개 당첨금 청구기한은 추첨일로부터 90일에서 1년입니다.
참고로 캘리포니아는 1등(잭팟)은 1년, 기타 등수는 180일 입니다.

1등 당첨금은 여러사람이 공동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당첨금을 어떻게 분배할 것인지는 당첨자들끼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엔 각 주마다 다른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당첨금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이 30회 분할 수령인지,
현금가 일시불 수령인지 통일하여 청구해야 합니다..

30회 분할 수령시, 당첨자가 모든 당첨금을 수령하기 전에 사망하면,
원래 계획된 스케줄대로 당첨자가 지정한 사람이나, 상속자가 계속 받게 됩니다.

등수와 상관없이 그 당첨금이 $599를 넘을 경우 모두 소득세를 국세청에 납부해야 합니다.’
연방세는 미국인의 경우 25%,
비미국인의 경우 30%가 적용됩니다.
또한 각 주마다 지정된 주세(State Tax)를 내야 합니다.
참고로 캘리포니아는 0%입니다.

30회(29년) 분할수령이나, 현금가 일시불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분할수령을 선택하면, 잭팟금액을 30등분한 첫번째를 청구 후에,
나머지 29회는 추첨후 1년이 되는 날에 받게 됩니다.

분할 수령할 경우의 현재가격을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청구할 때 시점의 미국의 Prime Rate(프라임 레이트)가 적용되어 계산되며,
보통 잭팟금액의 50~60%정도가 됩니다. 이 모든 금액은 세전 금액입니다.

파워볼은 분실하거나 도둑맞은 티켓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티켓의 뒷면에 서명을 해놓기 바랍니다.

로또티켓은 무기명증권입니다. 서명이 없으면 소유자가 누구든지 당첨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바로유는 회원이 1등에 당첨될

즉시 유선으로 확인한 후 당첨자의 성명과 연락처를 후면에 기입한 후
증거자료(비디오와 사진등)를 당첨자에게 보내며,
당첨티켓은 시중은행의 안전금고에 당첨자가 인수할 때까지 보관합니다.

기한안에 청구하지 않으면, 파워볼 회원주로 가입된 각 주에 판매된 비율대로 분배됩니다.

분배된 당첨금은 각 주에서 미리 설정해 놓은 용도로 사용하게 됩니다.
참고로 캘리포니아주에서는 공공교육을 위해 사용됩니다.

각 주의 공시법에 따라 각 주는 다른 정책을 가지고 처리됩니다.
어떤 주에선 당첨자 정보가 공적정보로서 공개되는가 하면 어떤 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캘리포니아 로터리가 공기관이기 때문에
공시법에 따라 정부 기록물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파워볼 로고 : 5분 단위로 판매와 추첨이 이루어지는 추첨식 전자복권입니다.
1등 당첨금 표시 : 숫자선택 게임의 1등 당첨금과 2등 당첨금 누적액을 표시 합니다.
회차정보 : 현 회차와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
숫자선택게임 :추첨볼 숫자 선택(일반볼 5개와 추첨볼 1개 총6개의 숫자 선택)

파워볼이나 나눔로또복권과 같은 수익에 대한 정산은 매 월 하되
수익 금액에 대한 인식은 연간으로 장기간 봐야하고,
수익율은 연간 누적수익을 목표로 수익이 생긴다는 시점에서 관리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파워볼 게임 배팅에 실망하거나 큰 자만심 없이
자기가 금액적으로 자신이 정한 월별 투자금을 잃으면,
해당월은 손실 확정으로 다음 월에 정해놓은 투자금이
들어갈때까지 무조건 쉬어가는 루트 입니다.

중요한건 본인의 투자금액 설정은 결국 판돈이 되는 월 투자금은 여유자금에 속하겠지만,
더블 배팅의 한계를 자신이 몇몇 횟수로 설정하고,

정해둔 1달이라는 시간동안 배팅 금액을 얼마로 설정 하느냐에 따라
투자금 설정이 무리하지 않게 가능합니다.

반드시 연간 배팅 손실과 수익에 더불어 월 배팅 손익표를 관리해야
투자금의 정확한 사용 내역을 알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워볼 투자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미리 해보고,
일정 수익이 났을때 보다는
정말 운이 없어서 손실만을 봤을때를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윽고, 국내 FX마진 거래량은 바닥을 찍게 되었고 현재는
미흡하게나마 회복세로 돌아선 것으로 판단되나,
FX렌트 등의 사행성 투기에 밀려서 아직도 고전을 면치 못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0.5핍 이하의 협소 스프레드를 자랑하는
해외 FX마진 브로커 (외국 선물사, 증권사) 들이 생겨나고,

‘넷텔러’로 대표되는 다양한 전자지갑 송금 서비스가 더욱 편리해 지면서,
국내 증권사 대비 압도적으로 우수한 해외 브로커들의
고품질 파생상품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금융당국의 과한 규제로 인해 금기시 되어왔던
해외 외환 브로커의 수준 높은 FX마진 서비스가 국내 시장에도
점차 보급될 것이라는 확신이 생겼기에,

이번 기회에 ‘FX마진거래’ 의 기본개념과 기초지식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려 한다.
FX마진 거래는 환율의 등락폭을 이용해서
시세차익을 노리거나 국가 (통화) 간의 금리 차이를
이용해 이자수익 (스왑 포인트)을 얻는 금융투자 활동이다.

그렇다고 둘 다 노리다 보면, 과한 욕심으로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은 탓에,
보통은 시세차익 중심의 거래를 하게 된다.

FX마진거래를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파생상품의 특징인 ‘차액결제’와 ‘증거금’,
‘레버리지’를 활용해서 투자 수익을 노리는
‘소매용 외환거래’ (리테일 포렉스) 라고 말할 수 있다.

통화쌍 (종목) 별로 사전에 정해진 위탁증거금 (담보금) 을 브로커 (선물사, 증권사) 의
계좌에 납입하면, 자신이 원하는 외국의 통화쌍을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다.

높은 레버리지 효과 외에도, 스왑 (스와프) 포인트, 풍부한 유동성,
안정적인 변동성 등 주식투자나 비트코인에는 없는 장점이 많아서,
일단 이 바닥에 발을 붙이면 다른 금융상품으로
갈아타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다.

본인의 자금 상황에 따라서 결제기한 (청산시기) 을 임의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 품목별로 보자면, 선물거래도 현물거래도 아닌
‘유사선물거래’로 분류된다. 기본적으로는
‘장외’에서만 거래되므로 ‘현물 선도거래’라고도 할 수 있다.

동시에, 다른 파생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차액결제(CFD)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증거금거래’이기도 하다.
(자본시장법상에서는 장내 금융 파생상품으로 분류)

‘FX’는 (Foreign Exchange)의 약자이며, ‘마진’
(Margin)은 수익, 증거금, 보증금, 차익금 등의 의미를 가지고있는 단어다.

따라서 문서상에서는 ‘외환 증거금거래’
내지 ‘외환 차익거래’ 라고 표기되기도 한다.

한편 일본에서는 ‘FX’ (에프엑스) 가 일반화된 용어이며 (한자표기 시에는 외국환증거금거래),
미국, 유럽에서는 ‘포렉스’ (Forex)나 Retail Forex (소매 외환거래) 라고 불린다.

FX마진 거래란, 외환거래 안에 속하는 하위 개념이기 때문에
이 두 용어는 애초에 비교 불가한 개념이다.

외환거래를 목적별로 구분하면,
수출입 기업들의 무역을 위한 실수요거래, 국가 간의 외환보유액
증감 조절을 위한 국제자본거래,
매매차익 또는 금리차로 발생하는 이자를 얻기 위한 투기거래로 나눌 수 있다.

매매 당사자별로 구분하자면, ‘은행 간 거래’와 ‘대 (對)고객 거래’로 나뉘어지고, 거래소의
유무로 구분하면 ‘장내거래’와 ‘장외거래’ (점두거래/상대거래) 로 구분할 수도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일반적인 FX마진 거래는,
장외거래이자 투기적 성향이 강한 외환거래라고 볼 수 있다.

참고로, 해외증권, 해외펀드 (외국 투자신탁),
외화 채권펀드 (MMF) 등도 외화로 거래되는
겅우가 많으므로 광의적으로는 ‘외환거래’라고 볼 수 있다.

중세 이후 국가 간의 교역이 활발해지고 전쟁이 빈번해 지면서 선진국들의 상업은행 (시중은행)
들은 정부와 상인들에게 금융을 지원해주는 역할까지 담당하게 되었다.
각 나라마다 지점을
개설하여 외환거래에 필요한 통화를 송금,
이체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외환 중개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 것이다.

유럽을 중심으로 이러한 금융기관들 사이의 비 공식적인 거래가 확대되면서 오늘날의 인터뱅크
시장 (국제외환시장) 의 기반이 만들어졌다.

‘인터뱅크 시장’ 이란 주로 은행 간에 거래되는 시장을 말하지만, 실제로는 은행과 비 은행
(대형펀드, 투자기업) 간의 매매도 포함된다.

감독 기관의 규제 하에 매매가 이루어지는
통화선물시장과는 달리, 거래소 없이 온라인상에서만 매매되는 탓에 현재까지도
특정 정부나 기관에 의해서 크게 규제를 받지 않는 특성이 있다.

정부의 시장개입은 물론, 한국의 연기금 펀드가 미국 국채에 투자하거나, 일본의 은행이 미국의
주식시장에 투자할 때 일어나는 대규모 외환매매도 모두 인터뱅크 시장을 통해 발생한다.

약 10년 전까지만 해도, 인터뱅크 시장 현물환 거래의 대부분이 EBS나 톰슨 로이터의 온라인
거래 시스템을 통해 매매되었는데, 요즘에는 글로벌 금융기관들이 자체적으로 구축한 매칭 플랫폼
(ECN 등) 상에서 매매가 이루어지는 비중이 급증하고 있다.
(물론, 온라인 중개 시스템을 거치지 않고 은행 간에 직접 거래가 이루어지기도 한다)

그 외, 달러-원 (원달러) 같은 마이너 통화쌍이 주로 거래되는 ‘역외 차액결제선물환’
(NDF) 시장에서 이루어지는 매매거래도 은행끼리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인터뱅크 시장의 외환거래라고 말할 수 있다.

외환시장’이라고 하면 보통은 인터뱅크 시장 (은행 간 시장) 을 말하지만, 위 포스팅
에서도 설명했듯이 ‘대고객 시장’에서도 상당량의 외환거래가 실수요 세력
(수출입 기업 등) 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거래 당시의 환율로 매매를 체결하며, 통상 거래일 이틀 이내에 거래 당사자들이 실제 외환을
주거나 받는 거래를 말한다. 은행 간 거래뿐만 아니라
수출입 기업들의 자금 결제나 일반인들의 ‘환전’ 행위도 여기에 해당한다.

선물환 거래 매매 계약 체결 후 2영업 일을 초과하여 반대 결제 (청산) 가 이루어지는 거래로,
미래의 특정 일시에 사전에 정한 가격 (환율) 으로 결제되는 외환거래다.

수출입 기업들의 환리스크 헤지 (회피) 에 가장 많이 쓰이는 금융기법이다.

참고로, 실제 화폐를 주고 받지 않고 매매 차액만을 결제하는 방식은 ‘차액선물환거래’라고 한다.

외환 스와프 두 당사자가 자신의 통화와
상대방의 통화를 맞바꾸어서 부족한 외국 자금을 조달하는 거래다.

(‘FX스와프’ 라고도 함) 양 통화의 금리 차이까지 고려해서 계약 조건
(교환 환율) 을 설정하긴 하지만, 금리까지 맞바꾸는 일은 없다.

즉, 계약 시에 정한 환율에 따라, 나중 (만기일) 에 다시 서로의
통화를 그대로 교환하기로 약속하는 거래다.

계약 시와 만기 시의 교환 환율을 다르게 설정하면, 현물환과 선물환을
교환하는 효과를 누릴 수도 있으므로, 리스크헤지는 물론 투기적 목적으로 이루어지기도 한다.

하루 5조 달러라 불리는 전세계 외환거래액 중에서 40% 이상을
차지하는엄청난 규모의 시장이다. 5%도 안 되는 통화스왑과 비교하면 차원이 다른 클래스.

통화 스와프 사전에 협의한 계약기간 동안 나의 고정금리와 상대방의 변동금리를 교환하는 거래다. (또는 그 반대)
이자만 교환하고 만기가 되면 처음에 교환했던 환율로 다시 원금을 교환한다.
주로 ISDA (국제스왑딜러협회) 의 표준계약서를 사용하는 금융기관 사이에서 이루어진다.

1년 이상의 중장기 계약에 주로 사용되며, 금리 교환으로 인한 리스크 헤지가 주 목적이므로,
경우에 따라서는 상대방한테 이자를 지불하는 일이 발생한다.

한편, 국가 간의 ‘통화스와프 협정’은, 계약 시 정해 놓은 환율과 한도액 안에서 자국
통화 (화폐) 를 맡기고 상대국 통화를 빌려올 수 있는 거래이므로 오히려 ‘외환 스와프’의 개념에 가깝다.

통화 옵션 일정기간 이내에 일정량의 통화를 사전에 설정한 환율로 매수(콜옵션)
또는 매도(풋옵션)할 수 있는 권리를 사들이는 거래다. 구매대금을 ‘프리미엄’이라고 한다.

차액결제선물환(NDF) 다른 파생상품처럼 현물 (원금) 의 상호 교환 없이, 사전에 계약한
선물 환율과 계약 종료 시점의 현물 환율의 차액만을 기준통화 (주로 달러) 로 정산하는 선물환 계약이다.
위안화, 원화, 페소 같은 마이너 통화를 중심으로 거래되며,
주로 해외 소재 은행이나 대형펀드 등의 외국인들과 개도국 은행 사이에서 매매된다.

엔트리파워볼 : 파워볼주소.COM

파워볼엔트리
파워볼엔트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